본문 바로가기
집순이를 위한 음악

Bazzi(바지)-I.F.L.Y 가사 해석& 숨은 뜻 | 바지 여자친구 Renee Herbert

by jining_ 2019. 8. 11.

I.F.L.Y

I.F.L.Y는 “I Fucking Love You”의 약자로 “긍정”을 널리 퍼트리고 싶어하는 바지의 마음을 잘 표현한다. 바지의 여러 노래 처럼, 이 노래도 바지의 여자친구 Renee Herbert에 대한 노래이다. 

바지의 여자친구 Renee Herbert는 호주 모델이다. 1999년생 모델은 세쌍둥이이다. 현재 쌍둥이 자매와 함게 모델 일을 하고 있고 “Herbert Twins”라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Intro]
This my baby

내 자기야

This my

Look


[Verse 1]
Touchin' you slowly, love how you hold me
천천히 너를 만져, 너가 나를 안아주는게 좋아

I was a player, that was the old me
나는 선수였어, 그건 옛날의 나였지

I sent a prayer for something holy
거룩한 것을 위해 기도를 했지

Got naked and show me
모든 것을 벗어 던졌어(발가벗었어) 나에게 보여줘

Girl, summer's been lonely, yeah
자기야, 이번 여름은 외로웠어

At first, I was hesitant
처음에 난 망설였어

(Spooky) Like a skeleton

무서웠거든 마치 해골처럼

*spooky: 으스스하다 

You 20, but intelligent
너는 20살이지만 엄청 똑똑해

*바지의 여자친구 Renee Herbert에게 말하는 가사로, 노래가 나오기 3주 전에 20살이 되었다. 

Now all them other bitches so irrelevant, ah-ah, yeah

이제 다른 여자들은 상관 없지 (다른 여자들이 눈에 들어오지 않는다는 말)

Tan lines and some memories (Woo)
그을린 피부 와 기억들

Guess summer got the best of me (Woo)
최고의 여름이었어

Chef B with the recipe, yeah

셰프 B와 레시피

*셰프B는 퍼스널 셰프로 출장, 케이터링을 해주는 업체다. 

With you, it's a better me
너와 함께라면 더 나은 내가 되


[Chorus]
I guess what I'm sayin', I guess what I'm sayin'
내가 하고 싶은 말은, 내가 하고 싶은 말은

I guess what I'm sayin' is, I
내가 하고 싶은 말은 내가

I fuckin' love you
너를 존* 사랑해

I guess what I'm sayin', I guess what I'm sayin'
내가 하고 싶은 말은, 내가 하고 싶은 말은

I guess what I'm sayin' is, I
내가 하고 싶은 말은, 내가

I fuckin' love you (Ah, yeah)
너를 존* 사랑해

Love you through the better days
좋은 날들에 너를 사랑해

Love you through the rainy ones
비오는 날들에도 너를 사랑해

Champion, you're number one, yeah, that's true
너는 챔피언이야, 너는 1등이야, 진심이야

I guess what I'm sayin', I guess what I'm sayin'
내가 하고 싶은 말은, 내가 하고 싶은 말은

I guess what I'm sayin' is, I
내가 하고 싶은 말은 내가

I fuckin' love you (Ah, yeah, ah)

너를 존* 사랑해

[Verse 2]

Yes, I do, chillin´ top floor with a penthouse view

응 팬트하우스 루프 탑에서 여유를 즐기는거 좋아해

but that don´t mean a thing unless I´m next to you

근데 너와 함께 있지 않으면 아무 의미 없어

´Cause money just money ´less I spend it on you

왜냐하면 돈은 그냥 돈이거든, 너한테 쓰는거 아니면

*여자친구의 생일을 기념해 만든 노래 “Lookatyou”에 비슷한 가사를 썼었다. 바지에겐 돈을 얼만큼 쓰던, 여자친구와 함께가 아니라면 아무 의미 없다고 하였다 “For you I travel ‘cross the world 20 hours in a plane just ‘cuse you my girl. Wanna see you smile; Fuck the diamonds and the pearls” (= 너를 위해서라면 20시간 비행기를 탈 수 있어, 너는 내 여자니까. 너가 웃는걸 보고 싶어; 다이아몬드랑 진주 ㅈ까라그래)

Next to me, when I'm with you, you bring out the best of me

내 옆에, 내가 너 옆에 있을 때, 너가 내 가장 좋은 면을 이끌어 내 

God made you a twin, but you the one I see

신은 너를 쌍둥이로 만들었지만, 나는 오직 너만 보여

But shoutout to Elisha, that´s my baby (Yeah, yeah, yeah)

근데, 엘리샤(Elisha)를 위해 소리를 질러, 내가 좋아하는거 알지

*바지의 여자친구는 모델 Renee Herbert와 연인 관계이며, Renee는 세쌍둥이이다. 현재 쌍둥이 엘리샤와 함께 모델일을 하고 있고 남은 쌍둥이는 남자이다.  

But if I wrote you a love song, would you sing it?
근데 내가 너를 위해 사랑노래를 쓴다면 부를꺼야?

If I needed bail out of jail, would you bring it?

필요하다면 나를 위해 보석금을 내줄 수 있어?

If I win, then we're up, if we fail, then we wing it

내가 성공하면 우리는 같이 올라가, 만약에 우리가 실패하면 즉흥적으로 하자

 
[Chorus]
I guess what I'm sayin', I guess what I'm sayin'
내가 하고 싶은 말은, 내가 하고 싶은 말은

I guess what I'm sayin' is, I
내가 하고 싶은 말은, 내가

I fuckin' love you (I do)
널르 존* 사랑해 (정말이야)

I guess what I'm sayin', I guess what I'm sayin'
내가 하고 싶은 말은, 내가 하고 싶은 말은

I guess what I'm sayin' is, I
내가 하고 싶은 말은, 내가

I fuckin' love you (I do, I do, I do, ah)
내가 너를 존* 사랑해 (정말 정말 정말)

Love you through the better days (Yeah, yeah, yeah)
좋은 날들에도 너를 사랑해

Love you through the rainy ones
비오는 날들에도 너를 사랑해

Champion, you're number one, yeah, that's true
너는 승자야/챔피언이야, 너는 1등이야, 이건 사실이야

But I guess what I'm sayin', I guess what I'm sayin'
근데 내가 하려는 말은, 내가 하려는 말은

I guess what I'm sayin' is, I
내가 하려는 말은, 내가

I fuckin' love you (Ah, yeah)
너를 존* 사랑해


[Outro]
That's my baby, yeah
My baby, uh, uh
My baby, yeah
That's my baby, yeah
My baby, uh, uh
My bab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