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누워서 읽는 가십

[가십] 니키 미나즈 은퇴선언! 근데 앨범 나온다고? (+니키 미나즈 새 앨범 정보)

by jining_ 2019. 9. 19.

니키 미나즈

불과 얼마 전이었던 9월 5일, 니키 미나즈가 은퇴 선언을 해서 난리가 났었죠, “나는 은퇴하고 가정을 꾸리기로 결정했다. 너네들이 이제 행복한거 알아. 내 팬들에게, 죽을 때까지 나를 대표해줘, 나를 확인(체크)하는 사람 없으니까 박스에 엑스 표시를 해(여기서 “박스”는 체크 박스를 말하는 것). 내 인생을 다해서 너를(팬들을) 사랑해”라고 말이 안 되는 트윗을 해서 팬들에게 혼란과 슬픔을 주었었습니다. 

니키 미나즈 은퇴

사실 갑작스러운 니키의 은퇴선언은 니키의 회사 측에서도 몰랐을 정도로 뜬금없었던 일이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니키가 새로운 앨범을 준비 중이라는 소문이 있었기 때문에 더욱 당황스러웠죠. 얼마 가지 않아 니키의 “은퇴 트윗”은 지워졌고 다음 날 해명(?)을 합니다. 

니키는 슬퍼하는 팬의 트윗에 리트윗으로 “난 아직 여기 있어. 너희가 알다싶이 아직도 너희에게 깊이 사랑에 빠져있지. 지금 와서 보니까 퀸 라디오(Queen Radio: 니키 미나즈가 하는 라디오 방송)에서 이야기를 나눴어야 할 문제였던 것 같아. 그리고 나중에 라디오에서 이야기할 거야. 그리고 너네(팬들)가 만족할 거야, 약속할게. 게스트는 없이 그냥 모든 것에 대해 이야기할 거야. 어제의 그 트윗은 갑작스럽고 무심했던 것 같아, 내가 사과할게”라며 전 날의 은퇴 선언에 대한 미안함을 표시했습니다. 

니키 미나즈 은퇴

니키의 리트윗으로 보아, 그녀의 “은퇴 트윗”은 확김에 올린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그동안의 소문대로 니키는 곧 새로운 앨범이 나올 예정이라고 하였는데요, 최근에 잡지 엘르(Elle Magazine)에서 니키는 새 앨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니키는 새로운 앨범이 “매섭고 재미있고 당당하다.(Fierce, fun, and unapologetic)”고 표현했습니다. 니키는 새 앨범에 대해서 이렇게 신난 게 정말 오랜만이라고 하며, “이번 앨범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니키’의 모든 요소가 들어있으면서 더 큰 사운드가 들어갔다. 그래서 이번 컬렉션과 정말 잘 어울린다”라고 앨범에 대한 정보도 알려줬습니다. 

은퇴한다던 니키가 갑자기 앨범이 나온다고 하니 팬들은 엄청난 혼란에 빠졌지만, 동시에 니키의 새로운 노래에 대한 기쁨을 감출 수 없는 복잡미묘한 상태라고 합니다. (저도 혼란스럽네요ㅋㅋ) 션 멘데스와 카밀라 카베요의 열애설처럼 니키의 은퇴 선언도 앨범 홍보를 위한 것이었일 수도 있었다는 말도 있지만, 니키가 퀸 라디오에서 이야기하기 전까지는 정확하게 모르겠죠. 그리고 니키는 음반회사와 6개의 앨범을 내기로 계약이 되어있어서 아직 4개밖에 만들지 못했기 때문에 조만간 은퇴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