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누워서 읽는 가십

[가십] 카밀라 카베요 ♥ 션 멘데스 열애사실 공식 인정

by jining_ 2019. 9. 6.

카밀라 카베요 션 멘데스

카밀라 카베요가 최근 잡지 "엘르"와의 인터뷰에서 마침내 션 멘데스와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카밀라는 "사실, 다른 사람과 사랑에 빠진 경험을 지난 1년 반 동안 처음 느꼈다. 함께 사랑에 빠지면 정말 사랑의 깊이가 있는 것 같다"라고 말한 것으로 보아, 대중들이 알았던 것보다 더 오래 션과 사귀고 있었던 것일 수도 있다. 또는 전 남자 친구 매튜 허시와의 관계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일 수도 있다. 이어 카밀라는 자신의 사적인 연애사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했다. 그녀는 "사랑은 나에게 가장 신성하고 소중한 것이다. 나는 사랑이 다른 사람이 아닌, 그와 나만의 것으로만 느끼고 싶다."라고 말했다. 

자신의 연애사에 대해 매우 사적인 카밀라지만, 션 멘데스와의 사이에 대한 이야기를 조금 공유했다. 션 멘데스와의 연애 사실을 인정하지 않은 것이 더 많은 주목을 받게 된 것이 아니냐는 질문에 카밀라는 "나는 모르겠다; 사람들이 무슨 말을 하든. 그들은 추측할 수 있지만, 동시에 우리는 우리 인생대로 살아가고 있다. 즐기면서 그리고 아무도 우릴 지켜보고 있지 않는다는 듯이 서로에게 빠지면서. 나는 그렇게 살고 싶다. 사람들을 내 인생에 초대하고 싶지 않다. 앞서 말했듯이, 나와 그의 것이었으면 좋겠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 관계를 보호하고 싶고, 아무 말을 하지 않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완젼히 "우리 사귑니다"라고 말한 것은 아니지만, 카밀라의 말을 들어보면 둘은 서로 좋아하는 관계이다. 두 명 모두 인기가 많은 스타이기 때문에 더욱 관계를 공개적으로 이야기를 하지 않는 것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