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누워서 읽는 가십

[가십] 미드 ‘슈퍼걸’ 커플 멜리사 베노이스트 ❤️ 크리스 우드 결혼!

by jining_ 2019. 9. 4.

멜리사 베노이스트 크리스 우드

 

지난 일요일, 미드 슈퍼걸의 공식 커플 멜리사 베노이스트와 크리스 우드가 결혼했다. 2월 11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약혼 사실을 알린 슈퍼걸 커플은 약 6달만에 결혼을 했다. 결혼식에는 CW 가족 케빈 스미스, 오뎃 에나벨, 폴 웨즐리 등이 참석했다.

이들의 결혼식은 캘리포니아 오하이의 개인 사유지에서 풀사이드 웨딩을 했다고 한다. E! 뉴스의 정보원은 슈퍼걸 커플의 결혼식을 이렇게 설명했다. “정말 아름다웠다. 결혼식치고 매우 평화롭고 조용했다. 커플의 혼인 서약은 15분정도로 매우 짧았고 큰 환호와 박수를 받았다. 이후 근접한 숲속에서 리셉션이 진행됐는데, 촛불과 머리 위에 불빛들이 많았다. 음식은 가정식 스타일로 나와서 서로 접시를 주고 받으며 먹었다. 우아한 디너파티같은 느낌이 났다. 그리고 웃음과 행복감으로 넘쳐나는 결혼식이었다”라고 결혼식을 설명했다. 

슈퍼걸

커플은 2016년 슈퍼걸을 촬영하며 처음 만났다. 드라마상 커플이 실제 커플로 발전된 셈이다. 둘은 2017년 3월 멕시코 여행에서 키스를 하며 “둘만의 세상”에 빠져있는 장면이 여러번 포착되면서 공식 커플임을 인정하게 되었다. 

사실 멜리사는 첫 결혼이 아니다. Glee에 출연했던 멜리사는 2013년 함께 글리에 출연한 배우 블레이크 제너(Blake Jenner)와 결혼을 했었다. 하지만 그들의 결혼 생활은 그리 오래가지 못했고 2016년, 4년의 결혼생활을 끝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