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와 나의 일상

[쇼핑] 같이 가을 맞이 니트 윈도우 쇼핑해요! (추천;망고, 메이드웰, 엔 어더 스토리스, 픽시 마켓)

by ACE_silver 2019. 8. 30.

안녕하세요! 처음 블로그를 만들면서부터 항상 인터넷 쇼핑하면서 제 맘에 드는 이쁜 옷들을 포스팅해두고 나중에 코디할 때도 참고하고 싶었는데 드디어 하게 되네요!ㅎㅎ 오늘은 여기 뉴욕은 점점 쌀쌀해지고 있어서 서서히 다가오는 가을맞이 니트 인터넷 쇼핑을 해볼까 해요! 그럼 시작해볼까요? 

제가 요즘 보고 있는 사이트는 Mango(USA)에요! 때문에 한국에서는 없는 제품이 있을지도 몰라요! 



 

Oversize sweater $59.99

딱 심플하고 예뻐서 구입하고 싶었지만 아쉽게도 아직 미국에는 물건이 안들어왔나봐요! 그래서 갖고 싶다면 이메일을 남기고 옷이 들어올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는...

오버사이즈에 포근하고 앞부분은 살짝 올라가서 완전 어벙벙해 보이지 않게 하는 디테일이 참 맘에 들어요! 

 

Chunky-knit sweater $45.99

가을이라고 무조건 톤 다운된 색만 입어야 하나요? 의외로 이렇게 샛 병아리 같은 쨍한 색깔도 화사하고 정말 귀엽고 이쁘더라고요!

다른 색의 니트지만 위에 노란 니트를 이렇게 코디해서 입어도 정말 예쁠 것 같아요! 신발만 샌들이 아닌 흰 운동화나 구두로 바꿔 신어주면 완벽! 

Contrasting knit sweater $27.99(세일 중)

이 옷은 세일 중이라 무척 고민하고 있는 옷 중 하나... 모델이 입어서 예뻐 보이는 거 같기도 하고.. 내가 입으면 그냥 옛날 옷 같을 것 같기도 해서 벌써 이틀째 고민 중이에요! 실제로 매장에 가서 보고 구매하려고요! 

두 번째로 방문한 사이트는 Madewell 메이드웰입니다. 

Montford Fringe Pullover sweater $89.50

이 스웨터는 팔이랑 허리에 프린지 포인트가 들어가서 깔끔하면서도 튀는 것 같아요. 이런 너무 튀지 않고 입기 쉬운 디테일이 저는 좋더라고요! 너무 단조롭지도 않고 손이 많이 가는 스타일?? 근데 가격이 너무 비싸네요ㅠㅠ

Madewell x Manos del Uruguay Bobble Cardigan Sweater $349.99(세일 중 원가 $500)

와!!! 너무너무 귀여워요.... 진짜 보자 마자 사야겠다 무조건!!그랬는데 가격보고 절망....아니 가디건을 저가격 주고 살 순 없잖아요?!아니..살 수 있나....너무 귀여운데...오래 두고두고 입으면 괜찮을지 몰라요ㅎㅎ근데 정말 귀여워요....진짜 갖고 싶다... 가격이 부담스럽지만 않으시다면 강추드릴게요. 지금 세일 중이니까 더.....

다음으로 방문할 브랜드는 & Other Stories입니다! 

Striped Wool Blend Sweater $99

색감부터 가을 가을 해서 가을! 하면 떠오르는 니트인 거 같아요. 이런 경우에는 보통 가을이 지나면 별로 손이 안 가지만 가을에 딱 꺼내 입으면 너무 좋잖아요. 가을이랑 봄이랑 둘 다 니트를 입긴 입는데 가을 니트따로 봄 니트가 따로 있는 거 같아요ㅎㅎㅎ

Wool Blend Chunky Knit Sweater $119

마치 위에서 말한 걸 반박하기라도 하는 듯 가을, 봄 둘다 입을 수 있을 것 같은 색감의 니트예요. 노란색과 베이지 색이 적당이 들어가 있어서 한쪽에 치우치지 않고 화사하면서도 많이 튀지 않게 입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다음으로 Pixie Market의 옷들을 봤는데요! 

Tank Double Sweater $155

두 개의 니트를 같이 입는데 위에 입는 니트는 뷔스티에처럼 입었는데 앞모습보다 뒷모습이 정말 매력 있는 것 같아요. 뒤로 끈이 떨어지는 것과 같은 색의 니트지만 다른 방향의 텍스쳐가 포인트 있습니다. 근데 안에 니트가 상당히 길어서 거의 짧은 원피스 길이로 내려오기 때문에 스키니나 레깅스를 입고 입으면 이쁠 것 같아요!

Turtleneck Cable-Knit Sweater $149

케이블 니트와 두툼한 두께가 잘 어우러지는 것 같습니다. 보기만 해도 엄청 편할 것 같아요! 색은 조금 아쉬운데 베이지색 바지랑도 잘 어울릴 것 같아요! 다른 색들도 있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습니다. 팔까지 이어지는 케이블도 좋은 것 같아요 보통은 몸통에만 포인트가 들어가 있잖아요. 

 

그럼 여기까지 가을 윈도쇼핑이었습니다! 아직도 저는 왜 저 폼폼 달린 하얀색 카디건이 기억에 남을까요... 그리고 왜 항상 가장 맘에 드는 건 가장 비쌀까요?.... 정말 한동안 저 옷 생각만 날 것 같아요...ㅎㅎㅎ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