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와 나의 일상

[맛집] 노원 맛집| 노원 브로스버거 *수제버거 맛집*

by jining_ 2019. 8. 30.

브로스버거

오늘은 노원에 있는 수제버거 가게 브로스버거 후기를 간단하게 해 보겠습니다. 

 

1. 위치

브로스버거는 노원 문화의 거리에 위치해있고, 지하철 4호선 1번 출구로 나오면 가깝습니다. 2층에 위치해있기 때문에 잘 보시길 바랍니다. 

 

2. 메뉴& 가격

버거는 총 7가지 종류가 있고, 이외에 사이드 메뉴로 일반 감자튀김, 고구마튀김, 치즈감자튀김 등등이 있습니다. 메뉴판을 찍어왔어야 했는데 까먹었네요ㅋ;; 인터넷에서는 이 정도만 나오지만, 감자튀김+버거 세트도 있고 햄버거 종류도 더 있습니다! 그리고 맥주 종류도 많습니다. 감자튀김의 종류에 따라 세트 가격은 달라지는데 한 14000원~16000원 사이인 걸로 기억합니다. 수제버거 치고 비싼 편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3. 버거& 감자튀김 후기

브로스버거

저는 클라우드 생맥 한잔과 치즈프라이즈 세트로 시켰고 남자 친구는 생맥 한잔과 프렌치 프라이즈 세트로 시켰습니다. 다 먹으니까 정말 배부르더라고요..ㅋㅋㅋ노원에서 집까지 1시간이 좀 넘게 걸리는데 집 도착할 때까지 배불렀습니다...

감자튀김은 특별한 맛은 없고 그냥 보이는 것 과 같이 두꺼운 감자튀김에 치즈 올라간 맛이었습니다. 그렇다고 맛없는 건 아닙니다! 그냥 감자튀김일 뿐 ㅋㅋㅋ

브로스버거

왼쪽이 레드브로스버거 오른쪽은 베이컨 치즈 토마토 더블 치즈버거입니다.(이름이 엄청기네욬ㅋㅋ)

둘 다 정말 맛있었습니다... ㄹㅇ

레드 브로스 버거는 할라피뇨와 매운 소스가 들어있어서 조금 맵습니다. 근데 그렇다고 코 훌쩍거릴 정도로 맵지는 않습니다. 저같이 느끼함과 매운 조합을 좋아하신다면 레드 브로스 버거를 추천드립니다. 

남자 친구가 먹은 베이컨 치즈 토마토 더블 치즈버거는 그냥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보통의 햄버거 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무난 무난한 햄버거 맛! 맥도널드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의 고급진 맛이랄까..? 맛은 비슷하지만 더 좋은 재료를 가지고 만든 맛입니다.ㅋㅋㅋ 무난한 햄버거를 드시고 싶으면 추천드립니다. 

 

4. 총평

햄버거도 맛있고, 내부 분위기도 세련되고 루프탑처럼 밖에서 먹을 수도 있어서 다음에 가면 다른 종류의 햄버거로 밖에서 먹어보려고 합니다. 그리고 브로스버거가 체인점이라 꼭 노원이 아니더라도 홍대에도 있으니 수제 햄버거가 당기신다면 브로스버거 가보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