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와 나의 일상

뚝섬 한강공원 써니텐트 후기 (가격, 보드게임, 텐트존 위치 등)

by jining_ 2019. 8. 27.

한강공원

오랜만에 한강에서 텐트 치고 여유를 즐기고 싶어서 어제 뚝섬 한강공원에 다녀왔습니다!

텐트를 빌리기 위해 여기저기 찾아보던 중 저는 “써니 텐트”를 알게 되었고 이곳에서 텐트를 빌렸습니다.

써니텐트

써니 텐트는 여의도점과 뚝섬점 두 곳이 있습니다. 그래서 헷갈리지 않는 게 중요합니다! 

우선 제일 중요한 가격부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써니텐트

써니텐트에서 제공하는 가격표인데 조금 잘려서 아마 사이트 들어가시면 자세히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저는 써니 B세트와 보드게임 2개를 추가해서 총 15000원 4시간 이용했습니다. 보드게임은 한 개 3000원, 2개 빌리시면 5000원 추가됩니다.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알 수 있지만, 예약을 하지 않으면 기본 3시간, 예약을 하시면 기본 4시간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본 시간 이후 1시간에 3000원씩 추가됩니다. 저희는 뚝섬유원지역에 내리자마자 예약 전화를 했는데도 4시간으로 해주시더라고요! 아직 더워서 손님이 별로 없어서 예약을 촉박하게 해도 괜찮았는데 날씨가 더 선선해지면 미리미리 예약을 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SNS에 텐트 사진을 올리면 추가시간 2-3시간(잘 기억이 안나요ㅠ) 공짜로 주신다고 했습니다ㅎㅎ 나중에 텐트 반납하실 때 SNS 인증숏을 보여주면 된다고 하셔서 중간에 사장님께 보여드릴 필요는 없습니다. 

써니텐트

한강공원에 가서 텐트랑 이것 저것 다 세팅한 상태입니다. 인형 꽃도 포함되어있어서 사진 찍고 놀 때 너무 좋았었습니다 ㅎㅎ 좀 더웠는데 선풍기가 있어서 정말 다행이었어요 ㅋㅋㅋㅋㅋ 아직 한강은 해 있는 시간에는 가는 게 아닌 것 같습니다..ㅎㅎ 오후 4-5시쯤 되니까 선선하고 엄청 좋았어요 ㅎㅎ

https://sunnytent.modoo.at/? link=4 m1 niix9

 

[써니텐트 - 홈]

기본 이용시간은 3시간 예약하고 오시면 4시간 입니다

sunnytent.modoo.at

 

이제 뚝섬한강공원 텐트존이 어딨는지 말씀드리겠습니다! 텐트 빌리는 곳에서 조금 걸어야 하기 때문에 위치가 조금 혼란스러울 수도 있습니다. 저희도 사장님께서 알려주셨는데 맞게 가고 있는지 의문이 들었습니다 ㅋㅋ

뚝섬한강공원 텐트존

1번 출구에서 나와 텐트를 빌리신 뒤, 빨간 선을 따라서 가시면 됩니다. 동그라미 친 부분이 텐트존입니다. 1번 출구로 나와서 빨간 선을 따라가다 보면 한강공원과 연결된 굴이 나옵니다. 굴을 나오셔서 왼쪽으로 쭉 가시면 수영장이 보이고 수영장을 따라서 또 쭉 가시면 큰 분수대가 보입니다. 분수대 대각선에 텐트존이 위치하니 그늘진 곳에 텐트를 설치하시면 됩니다. 

뚝섬 한강공원 텐트존

위 사진에서 분수대가 왼쪽에 위치하고 바로 앞에 보이는 곳이 뚝섬 한강공원 텐트존입니다. 제가 갔을 때가 2시 30분? 정도 되었는데 더워서 그런지 아직 사람이 별로 없었습니다. 해가 질수록 사람들이 많이 왔는데 평일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많지는 않았습니다. 

여기까지 뚝섬 한강공원 써니 텐트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