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순이를 위한 드라마

[미드] 가십걸 결말/ 간단 정리/가십걸 너무 길어서 못 보겠다! 근데 결말은 궁금하다!!!

by jining_ 2020. 6. 24.

 

가십걸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려 시즌 6까지 있는 가십걸에 대한 글입니다!

솔직히 가십걸이 초반에 정말 재미있긴 하지만 갈수록 내용이 고구마 백만 개... 그리고 꼬이고 꼬인 막장 스토리,.,ㅋㅋ 그 맛에 보는 거긴 하지만 그래도 참고 보는 게 참 힘들죠 ㅋㅋㅋㅋ

그래서 제가 그냥 결말을 알려드리러 왔습니다!!ㅋㅋㅋ

 

Q. 블레어랑 척은 결국 이루어지나?

A. 헤어졌다 만났다 온갖 막장 요소들이 오고 갔지만, 모두가 예상하고 바랐듯이 결국 둘은 마지막 화에서 결혼하게 됩니다! 

Q. 세레나와 댄은 결국 이루어지나?

A. 너무 뻔하지만 네 세레나와 댄도 결국 이루어지고, 드라마의 마지막 부분 "5년 뒤"에 가십걸의 주요 등장인물들이 모두 모인 자리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모습이 나오며 드라마가 끝납니다. 

Q. 가십걸은 누구인가?????

A. 모두가 궁금해하던 가십걸은 댄 험프리로 밝혀집니다. 가십걸의 정체를 밝히려던 네이트에게 댄은 가십걸이 자신임을 밝히는 글을 주게 되고, 네이트는 이를 "스펙테이터"에 게재하여 이를 본 모든 사람들이 충격에 빠진 모습이 나옵니다. 

Q. 그렇다면 왜 댄은 가십걸을 만들게 되었는가?

A. 댄이 말하기를 "어퍼이스트 사이드" 정말 소설 같았다고 말하며, 자신과 같은 사람은 아무리 노력해도 들어갈 수 없는, 부유한 집안에서 태어나야만 들어갈 수 있는 그들만의 사회라는 것을 깨달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 세계와 비교할 만한 것은 소설뿐이었다고 말하면서 여기서 아이디어를 얻었다고 말합니다. 그러곤 그는 가십걸을 이용해 자신의 이야기를 소설처럼 이들 세계에 써넣게 된 것이라고 설명합니다. 

한 가지 더 덧붙이자면, 가십걸의 피해자(?) 댄의 동생 제니는 몇 년 동안 이미 자신의 오빠가 가십걸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녀도 자신의 이야기를 가십걸에 써달라고 했고, 자신의 이야기를 써달라며 직접 가십을 오빠에게 주기도 했다고 나옵니다. 

Q. 결말, 나머지는 어떻게 되나?? 

A. 마지막 화에서 주인공들의 5년 후 모습이 나옵니다. 네이트는 뉴욕주의 시장 선거에 나가려는 듯한 모습이 나오고, 척과 블레어는 아들과 함께 있는 모습이 나옵니다. 그리고 세레나의 엄마 릴리와 댄의 아빠 루퍼스는 각자 새로운 연인을 찾은 모습이 나옵니다. 그리고 한동안 나오지 않던 댄의 동생 제니와 세레나의 동생 에릭의 모습이 나오기도 합니다. 시즌 6개 동안 잠깐 나왔었던 나머지 캐릭터들 또한 짧게 짧게 어떻게 지내는지 나오긴 하는데, 그냥 각자 하던 일을 계속 잘하고 있는 모습(?)으로 나오고 세레나와 댄의 결혼으로 드라마는 끝을 맺게 됩니다. 그냥 모두에게 해피엔딩으로 끝납니다 ㅋㅋㅋ

 

블로그에 글을 쓰기 위해서 마지막 화를 다시 찾아봤는데, 드라마 "YOU"를 보고 난 뒤여서 그런지 댄(펜 배질리)의 모습이 뭔가 소름이 돋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 YOU를 보신 분들은 무슨 말인지 알 거예요.ㅋㅋㅋ 혹시 안 보셨다면 재밌으니까 꼭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이고 현제 시즌 2까지 나왔습니다. ㅋㅋㅋ

아무튼 이 글로 인해서 가십걸의 결말에 대한 궁금증이 풀리셨으면 꼭 하트를 눌러주세요!

그럼 다음에 또 다른 드라마, 영화 이야기로 오겠습니다!

 

+가십걸 리부트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확인해 주세요!

 

[미드] HBO 가십걸 리부트에 대한 모든 것!(공개 시기, 출연진, 내용 등) /Gossip Girl Reboot HBO MAX

8년 전에 끝난 가십걸이 돌아온다는 소식을 들은 사람들은 이미 많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이미 HBO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에 주인공 소개 및 예고편이 올라 가 있으니 확인해 보시길 바

ace-si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