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순이를 위한 드라마

[미드추천] 하이틴 미드 추천! 넷플릭스 왓챠 등 (더 오씨, 가십걸, 스킨스, 리버데일...)

by jining_ 2020. 2. 16.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제가 오늘 하이틴 미드를 소개해드리기 위해 왔습니다!

최근 드라마보다 방영한 지 좀 된 드라마 몇 가지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아, 그리고 정말 정말 재미있는 미드들 중에 아직 넷플릭스나 왓챠에 없는 미드들이 있어요ㅠㅠ 혹시 나중에 올라오거나 어둠의 길(?)로 보실 수 있는 분들은 참고하세용..ㅎㅎㅎㅎ

그럼 하이틴 미드 추천 시작하겠습니다!

1. 더 오씨 / The O.C(2003-2007)

The O.C 

벌써 더 오씨가 끝난 지도 10년이 넘었네요..(소름) 좀 오래되긴 했어도 진짜 지금 다시 봐도 너무너무 재미있을 만큼 재미있어요! 

간략하게 내용을 알려드리자면, 가정이 해체되어 청소년의 나이로 고아가 된 라이언 애트우드가 부자인 코헨 집안에 입양된 그의 적응기와 사랑, 물질적이고 폐쇄적인 부유층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가십걸과 비슷하다고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총 4개의 시즌이고 처음부터 끝까지 정말 재미있습니다! 

2. 가십걸/Gossip Girl(2007-2012)

Gossip girl

가십걸은 뭐 따로 말이 필요한가요..?ㅎㅎ 마지막이 정말 반전... 보면서 충격 먹었던 기억이 나요 ㅋㅋㅋ 

뉴욕의 어퍼 이스트 사이드에 사는 부유층 자녀들과 서민..? 인 댄 험프리의 가족과의 관계와 사랑에 관한 이야기예요. 가십걸을 보다보면 지루할 수가 없는게 정말 계속 무슨 일이 나요 ㅋㅋㅋㅋ 모든 미드들이 그렇듯이? 하지만 비슷한 레파토리를 반복하는 다른 미드와는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미드 정주행 하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해요! 시즌 6까지 있어서 봐도 봐도 줄지 아는 느낌ㅋㅋㅋ

3. 스킨스/Skins(2007-2013)

skins

스킨스도 정말 유명하죠..ㅎ 스킨스는 왓챠에 있으니 왓챠 구독하시는 분들은 추천드립니다!! ㅎㅎ 19금이라 좀 야하긴 하지만 내용도 정말 재미있어요. 방황기(?)의 청소년들의 이야기에요. 마약, 사랑, 정체성 찾는 등 전형적이지만 19금인(?) 드라마예요. 영국 드라마로 시즌 3까지 있고, 워낙 인기가 많아서 미국에서 리메이크도 되었는데 미국 버전은 재미가 없더라고요.. 영국 꺼로 보세요! 

시즌 1,2에서 니콜라스 홀트가 정말,, 진짜 잘생겼어요.. 그리고 시즌 3,4는 에피(카야 스코델리라오) 때문에 정말 유명하죠!! 

4. 리버데일/ Riverdale(2017-)

riverdale

리버데일을 넣을지 뺄지 정말 고민을 많이 했는데 저는 시즌 2까지 재미있게 봤고, 그때까지는 정말 인기가 많았기 때문에 저는 딱 시즌 2까지 추천드리겠습니다..ㅋㅋ 갈수록 작가들이 무리수를 많이 두더라고요 ㅋㅋㅋㅋ 배우들도 많이 느끼고 있다는데 정말.. 뒤로 갈수록 드라마가 이상해요 ㅋㅋㅋㅋ 

내용은 리버데일이라는 마을에 발생하는 의문의 죽음과 그에 관한 미스터리를 주인공들이 풀어나가는 것입니다. 중간중간 뮤지컬처럼 노래를 뜬금없이 불러서 당황스럽지만 ㅋㅋㅋ 시즌 1,2까지는 정말 괜찮으니까 심심하신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5. 90210 (2008-2013)

90210

이 드라마는 원래 있던 옛날 미드를 리메이크 한 드라마인데요, 리메이크를 할 정도이니 재미있는 건 말이 필요 없겠죠??ㅋㅋ 이 드라마도 위에 더 오씨나 가십걸처럼 부유한 가정의 아이들에 관한 내용인데, 주인공 여자는 평범한 집안에서 태어나서 그들 사이에서 살아남으면서 관계를 이어가고... 사귀고, 돈 쓰고.. 전형적인 부유층 아이들에 관한 하이틴 드라마예요! 전형적이긴 한데 이런 드라마들은 왠지 모르게 계속 계속 봐도 재미있잖아요?ㅋㅋㅋ 

6. 어쿼드 / Awkward(2011-2016)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미드는 어쿼드입니다! 생소하실 수도 있는데 미국에서는 인기가 좀 있었다고 합니다! 저는 재미있게 봤어요. 위에 사진만 봐도 주인공이 정말 어색하고 불편해 보이지 않나요ㅋㅋㅋ 딱 그런 내용이에요. 의도치 않게 자살시도한 것처럼 보이고 거기에다 팔도 부러져서 학교에서 정말 불편하게 소문이 나게 되죠... 거기에다가 계속되는 이 불편한 상황들 속에서 사랑, 친구, 대학교 고민 등등을 하는 평범한 고등학생들의 모습도 나오는 드라마예요! 생각보다 재미있으니 기회가 있다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재미있어요! 한 회당 20분 정도로 짧아서 가볍게 보기 좋은 것 같아요! 추천드립니다! 

 

그럼 저는 다음에 다른 글로 찾아오겠습니다!!

넷플릭스에 영화도 많이 업데이트되었으니, 추천을 또 해드려야겠죠?!

기대해 주세용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