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순이를 위한 드라마

[미드] 연휴 정주행 각 넷플릭스 미드 추천!

by jining_ 2019. 9. 12.

넷플릭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추석연휴를 맞이해서 정주행 하며 시간 보내기 딱 좋은 넷플릭스 드라마 몇가지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코미디 부터 SF까지 장르가 다양하니 재미있어보이는 드라마로 선정하셔서 즐거운 추석 보내시길 바랍니다.

 

1. 더 굿플레이스(The good place) ★★★☆☆

더 굿 플레이스

더 굿 플레이스는 코미디 장르인데요, 주인공 엘레노어가 죽어 천국(The good place)으로 가게 됩니다. 근데 엘레노어는 자신이 천국에 잘못온 것이라는 생각을 하면서 자신이 "좋은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들키지 않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내용입니다. 가볍게 보기 정말 좋은 드라마입니다. 재미있고 생각 외로 반전도 있는 드라마에요. 근데 조금 호불호가 갈리는 드라마라 별점은 3개 입니다. 

 

2. 매드 맨(Mad Men) ★★★★★

매드 맨

매드 맨은 워낙 유명한 드라마라 설명을 하지 않아도 아는 분들이 많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처음 들어보신 분들을 위해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1960년대 뉴욕 매디슨 거리에 위치한 광고회사 "스털링 쿠퍼"에 다니는 주인공 돈 드레이퍼와 그 주변 사람들의 인생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돈 드레이퍼가 회사에서 인재로 불리우며 잘 나는 모습과 그 이외 주인공들의 사생활까지 보여줌으로서 1960년대의 사회풍습도 볼 수 있는 드라마입니다. 조금 무게감이 있는 드라마이기 때문에 드라마에 빨려들어가서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조금 힘들 수도 있는 드라마입니다. 워낙 평도 좋고 스토리도 정말 탄탄하고 재미있기 때문에 별 5개 드립니다. 

 

3. 기묘한 이야기 (Stranger things) ★★★★★

기묘한 이야기

기묘한 이야기도 너무 유명한 드라마죠, 말도 필요 없이 재미있는 드라마입니다. 정말 강추합니다. 내용을 간단하게 소개하자면, 호킨스라는 동네에 사는 4명의 친구들이 자신의 동네에서 벌어지는 미스테리한 일들을 풀어나가는 것입니다. 시즌 1에서는 친구 4명 중 한명이 "업사이드 다운"이라는 곳에 갇히게 되어 친구를 구출하며 동네에서 벌어지는 사건 사고를 풀어나가는 과정을 보여줍니다. 시즌 2부터는 스포니까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SF를 좋아하시거나, SF를 싫어하지 않는 분이라면 정말 강추드립니다. 저도 SF를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정말 빠져서 몇일만에 다 본 드라마입니다. 

 

4. 다이너스티 (Dynasty) ★★★☆

다이너스티

부자+막장= 다이너스티입니다. 이 드라마는 미국 애틀랜타 도시의 최고 부자라고 자칭하는 캐링턴가의 막장 인생사에 관한 내용입니다. 집안 회사 이야기에서 가족끼리와의 불화, 사랑 등등 정말 그냥 막장입니다.(ㅋㅋㅋㅋㅋ) 저처럼 막장 드라마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재미있거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부자들 내용이라 모든 것이 스케일이 크기 때문에 보는 재미도 있습니다. 하지만, 정말 진지하게 보는 드라마가 아니라 가볍게 재미로 보는 드라마이기 때문에 별 3개 드립니다. 

5. 길모어걸스 (Gilmore Girls) ★★★★★

길모어 걸스

어쩌면 잔잔해 보일 수도 있는 드라마지만, 또 그렇지 않는 드라마가 길모어 걸스입니다. 저도 부분부분만 보고 얼마 전 심심해서 시작해서 한달만에 모든 시즌을 다 봤습니다. 엄마 롤라이 길모어와 딸 로리 길모어, 두 모녀의 삶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로리의 고등학교 시절부터 대학생이 되어 사회에 나가기까지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로리의 조부모님과의 비틀비틀거리는 사이, 학교생활, 사랑 등 일상적인 모습이 공감이 가면서 두 모녀의 재치있는 입담으로 더욱 재미있습니다. 정말 정말 재미있기 때문에 꼭 보세요!!

6. 더 소사이어티 (The Society) ★★★★☆

더 소사이어티

더 소사이어티는 하루 아침에 200명 정도의 고등학생들만 남게 되어 학생들이 다시 사회를 만들어가는 내용입니다. 처음에는 조금 답답할 수도 있는 드라마지만, 갈수록 빠져들게되는 내용입니다. 넷플릭스에서 시즌 2를 확정 지었으면 재미있다는 증거겠죠?(ㅋㅋ) 한 가지 알려드리자면, 이 드라마를 시작하실 때 2화까지는 조금 참고 봐야합니다. 전개가 조금 고구마스럽기때문에 별점은 4개 드립니다. 

7. 로스트 인 스페이스 (Lost in space) ★★★★☆

로스트 인 스페이스

이 드라마는 제목 그대로 우주에서 길을 잃은 한 가족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미래에 지구 멸망이 오고 시험에 통과한 몇몇 사람들만 우주로 떠나게 됩니다. 우주 정거장으로 가던 중, 주인공과 가족들이 타고 있던 우주선이 망가지고 어느 행성에 불시착하게 됩니다. 그리고 도착한 행성에서 외계인을 만나게 되어 스토리가 전개 됩니다. 이 드라마는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장면들도 많이 보여주고, 내용도 정말 신박하고 재미있었습니다. 정말 너무 너무 재미있으니 꼭 보세요! 근데 이 드라마도 조금 질질 끄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별 하나를 뺏습니다.. 그 이외에는 스토리 정말 재미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