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순이를 위한 영화

[영화] 넷플릭스 하이틴 영화 추천 Best 11 part-1/ 넷플릭스 킬링 타임용 영화 추천

by jining_ 2021. 9. 8.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입니다ㅠ 벌써 2021년 하반기예요!

요즘 날씨도 조금씩 선선해지면서 가을이 다가오는 게 느껴지네요!

하... 근데 아직도 코로나라니...!!

그래서 이번에는 집에서 킬링 타임용으로 보기 좋은 넷플릭스 하이틴 영화 11가지나!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영화 내용은 구체적으로 말씀드리지 않겠습니다. 알고 보면 재미없잖아요 ㅎㅎ 

넷플릭스에서 찾다 보니까 12개나 돼서 이번에는 파트 1과 2로 나눠서 오리려고 합니다. 

파트 2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그럼 이제 시작해볼게요! 

 

1. 클루리스 (Clueless)

클루리스

클루리스는 미국 하이틴 역사에서 레전드로 남은 영화 중 하나죠! 내용도 내용이지만, 주인공들의 옷 보는 재미도 있는 영화예요. 간단하게 영화의 내용을 말씀드리자면, 자신이 원하는 대로 모든 것이 흘러가길 바라는 주인공 셰어가 친구들, 이성 친구들, 그리고 가족과 이런저런 일을 겪으며 성장하는 영화입니다! 러브라인도 나오고, 학교생활도 나오고, 친구들과 트러블, 화해 다 나옵니다 ㅋㅋ 보지 않으셨다면 강추합니다! 이 영화는 퀸카가 나오는 다른 하이틴 영화와 다르게, 악당이 없어요. 전형적인 하이틴 영화랑은 조금 다르다고 할 수 있죠. 그래서 더 재미있는 것 같아요. 주인공도 착하고, 주변인들도 다 착해요 ㅋㅋ 악당 없는 착한 영화 ㅎㅎ  무려 1996년 개봉작인데 지금 봐도 재미있고 옷도 예뻐요!!

 

2. 와일드 차일드 (Wild Child)

와일드 차일드

와일드 차일드는 부잣집 딸 파피는 반항하는 정형적인 청소년입니다. 파피의 아빠는 결국 그녀를 영국의 기숙학교로 보내버린다. 파피는 핸드폰도 뺏기고, 옷도 마음대로 못 입고(교복 입음), 여러 가지 규칙을 따라야 하는 그곳에서 나갈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퇴학이라고 생각하고 룸메이트들의 도움을 받아 여러 가지 사고를 치고 다니는 그런 내용입니다.  강추합니다! 진짜 재미있어요! 뻔한 내용이긴 한데, 하이틴 영화는 다 그런 거 아닌가요?ㅋㅋㅋ

 

3. 완벽한 그녀에게 딱 한 가지 없는 것 (13 going on 30)

완벽한 그녀에게 딱 한가지 없는 것

어렸을 때 빨리 크고 싶다, 성인이 되고 싶다고 다들 그러지 않나요? 바로 이 영화가 그 생각을 현실화했습니다!ㅋㅋㅋ 한글 제목을 보면 내용을 전혀 알 수 없지만, 영어 제목을 보면 딱 보여요. "13 going on 30"를 직역하자면 13살에 30살을 산다? 이런 말이에요! 영화의 내용을 조금 더 자세하게 알려드리면, 주인공이 13살에 30살이 됐으면 좋겠다고 소원을 빌고 자고 일어났더니 27년이 지나서 30살이 된 자신의 삶에서 깨어난 거예요! 13살의 정신으로 자신의 30살 삶을 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내용이랍니다. 정말 재미있어요 추천 추천!!

그리고 젊은  헐크(마크 러팔로) 나와요 ㅋㅋ  

 

4.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To All the Boys I Loved Before) 1,2,3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이건 이미 너무 유명한 영화죠?! 1편은 주인공 라라진이 좋아했던 사람에게 쓴 편지들이 다 부쳐지면서 일어나는 일들에 대한 영화라면, 2편은 편지 덕에 생긴 남자 친구와 행복한 나날을 보내려는데 옛날에 라라 진이 좋아했던 남자와 마주치면서 일어나는 일들, 3편은 남자 친구와 대학교 문제에 관한 내용입니다. 라라 진의 성장 스토리예요 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1편이 제일 재미있었어요. 


5. 쉬즈 올 댓 (She's all that)

이 영화도 조금 오래된 영화이긴 하지만, 지금 봐도 재미있는 영화인 것 같아요. 간단하게 내용을 소개해드리자면, 고등학교에서 잘나가는 무리의 주인공 남자가 친구들과 여자를 꼬셔서 넘어오게 하는 내기를 하게 됩니다. 그 여자가 바로 주인공 여자죠. 하지만 둘은 서로를 진짜 좋아하게 되고, 그걸 친구들은 못마땅하게 바라보며 흘러가는 내용입니다. 

이 영화도 추천추천!

 

6. 브링 잇 온 (Bring it on)

브링 잇 온

브링 잇 온은 시리즈로 총 4개의 영화가 있어요. 내용은 다 비슷해요. 치어리딩 하면서 서로 기 싸움 하고, 연습하고, 대회 나고..ㅋㅋㅋ 전형적인 치어리딩 하이틴 영화죠! 내용은 이어지지 않아요. 현재 넷플릭스에 있는 영화는 브링 잇 온 시리즈의 1편입니다. 5년 연속으로 치어리딩 대회에서 우승한 고등학교의 새로운 주장이 된 주인공 토랜스는 치어리딩 대회 6연승을 위해 열심히 팀을 이끌던 중, 대회가 얼마 남지 않은 시점에서 자신의 팀 안무가 다른 학교의 것을 베낀 것을 알게 되어 큰 혼란에 빠지게 되며 흘러가는 내용입니다.  

조금 오글거리기는 하지만, 킬링 타임용으로 보기 좋은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