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순이를 위한 영화

[영화추천] 다시 봐도 재미있는 디즈니 영화 추천 TOP 5

by ACE_silver 2020. 8. 19.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렸을적 보았을 디즈니 영화들을 추천하려고 해요! 여전히 다시봐도 재미있더라구요! 내용도 대충 큰 줄거리와 결말만 기억하고 있어서, 처음보는 것처럼 엄청 재미있더라고요! 요즘 코로나때문에 무슨 영화를 볼까 하다가 눈에 띈 영화들 바로 나열해볼게요! 

1. 101 달마시안 

101 달마시안 - 영화추천

애니매이션으로도 있고 실사로도 있는데 저는 실사로 봤어요! 1996년도에 나온 영화인데 어쩜 그렇게 잘찍었는지! 궁금하더라구요. 영화보기전에 기억나는건 강아지들이 공장에서 도망치는 장면만 기억이 나서! 새로 보는 영화처럼 몰입감있게 봤어요! 기억이 가물가물 하시다면 추천드려요! 귀여운 강아지들 보는데 나도 강아지 키우고 싶...ㅠㅠ

+그리고 그때는 몰랐던 유명 배우들이 왕창 나옵니다,. 론위즐리아빠...하우스의 휴 로리ㅋㅋㅋ뜬금없이 반가운 얼굴들이었어요! 남주가 뉴스룸과 덤앤더머의 제프 대니얼스였던것 까지...어렸을땐 그냥 아무 생각 없이 봤는데ㅎㅎ 

2.알라딘

알라딘 - 영화추천

작년에 나온 실사 알라딘도 물론 너무 좋았지만! 오리지널을 따라갈 수는 없죠! 1992년에 개봉한 애니메이션 알라딘! 로빈 윌리엄스의 지니를 따라갈 자신이 없어서 처음엔 윌스미스가 여러번 출연을 고사했다고까지 말했죠! 그만큼 지니역을 완벽히 소화한 로빈 윌리엄스의 지니의 목소리를 들어보세요. 

3. 라따뚜이

라따뚜이 - 영화추천

비교적 최근??에 나온 2007년 라따뚜이! 정말 요리하는 장면을 애니매이션으로 볼때 그 뭐랄까요...너무 만족 뿌듯? 여기서 요리하는 음식 다 먹고 싶어져요! 실제 쥐는 싫지만! 너무너무 귀엽고 메세지도 너무 좋았던 영화! 

4. 니모를 찾아서

니모를 찾아서 - 영화추천

과잉보호하는 아빠와 투닥거리면서 싸우다가 집을 멀리 떠나게된 니모! 그리고 아들을 찾아서 먼 여정을 떠나는 아빠 말린의 이야기! 후속편 도리를 찾아서도 있죠 :) 어렷을때 제일 많이 봤던 영화 같아요! 

5. 몬스터 주식회사

몬스터 주식회사 - 영호추천

너무 귀여웠던 부! 기억하시나요? 아이들에게 겁을 줘서 비명소리를 담아 에너지를 축적해내는 몬스터 주식회사! 이후에 몬스터 대학교?인가요? 그것도 재미있게 봤는데! 그래도 저는 몬스터 주식회사가 제일 재미있었던 거 같아요. 문 디자인이 똑같아 그 문을 열면 아이의 방으로 연결된다는 것도 뭔가 재미있는 아이디어라고 생각했구요! 

디즈니 영화 추천은 끝도 없지만 오늘은 여기까지 찾아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