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누워서 읽는 가십

[가십] 닮아도 너무 닮아 가족인지 의심스러운 할리우드 연예인들 모음!

by ACE_silver 2020. 9. 3.

안녕하세요 오늘은 닮아도 너~무 닮아서 가족인지 궁금해 검색해본 도플갱어 할리우드 연예인들을 모아보았어요! 

제니퍼 로렌스 & 벨라 하디드

제니퍼 로렌스 - 벨라 하디드

지지 하디드의 동생 벨라 하디드는 친언니보다 헝거게임의 제니퍼 로렌스의 닮은 꼴로 더 유명하다고 합니다. 확실히 닮았네요.

도브 카메론 & 미란다 커

도브 카메론
미란다 커

윗 사진이 디즈니 스타 도브 카메론 이고 아래가 미란다 커입니다! 동글동글한 베이비 페이스에 큰 눈이 엄청 닮았네요! 

밀리 바비 브라운 & 나탈리 포트만 

밀리 바비 브라운 & 나탈리 포트만 

기묘한 이야기의 일레븐 - 밀리 바비 브라운은 나탈리 포트만 닮은 꼴로도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둘다 아역배우로 데뷔를 처음 해서 성공적인 커리어를 이어가고 있는 만큼 외모나 커리어 또한 닮아 있네요! 

주이 디샤넬 & 케이티 페리

케이티 페리가 막 데뷔를 했을때, 뉴걸의 주이 디샤넬과 매우 닮아서 오해도 많이 받았다고 하는데요. 처음 데뷔 때 헤어스타일도 주이와 비슷한 어두운 머리에 무거운 앞머리가 있어서 정말 자매라고 해도 믿겠네요!

니나 도브레브 vs 빅토리아 저스티스 

빅토리아 저스티스 - 니나 도브레브

빅토리아 저스티스와 니나 도브레브는 닮은 꼴로 서로를 기쁘게 받아들이며 친한 친구로 발전했다고 해요! 피부톤 부터 큰 눈 그리고 코 모양까지 매우 닮았네요! 

에이미 아담스 & 아일라 피셔

둘다 할리우드의 빨간 머리 미녀로 알려져 있는데요. 저도 이렇게 보니까 살짝 헷갈리네요! 에이미 아담스는 어라벌에 나왔던 여주인공이고 아일라 피셔는 나우 유 씨미, 쇼퍼 홀릭의 주인공이죠! 에이 피셔는 너무 오해를 많이 받아 금발로 염색까지 하는 일이 있었다고 해요. 사람들이 너무 오해를 하면 곤란하고 지칠 수도 있겠네요!!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헐리우드의 도플갱어 연예인을 살펴보았습니다! 다음에 더 재미있는 내용으로 돌아올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