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와 나의 일상

[모여봐요 동물의 숲] 7/3 업데이트 예정! 드디어 바다에 뛰어들 수 있다!!

by ACE_silver 2020. 6. 26.

모여봐요 동물의 숲이 7월 3일 업데이트 소식을 알렸는데요! 올해 여름을 맞아? 바다에서 수영도 하고 다이빙도 가능해졌다고 합니다. 잠수를 해서 새로운 해양동물들을 잡을 수 있게 되고, 반가운 얼굴 파스칼, 해달을 만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번 무료 업데이트에서 수영을 할 수 있게 되면서, 새로운 해양 동물들을 박물관이 기증하거나 판매할 수 있고 - 여기서 말하는 새로 추가된 해양동물은 대략, - 장어, 불가사리, 가리비, 등 이 있다고 합니다. 

반가운 얼굴 파스칼과 대화를 하면, 인어를 주제로 한 새로운 DIY 레시피를 획득할 수 있다고 알리며, 다양한 인어 주제 가구들을 선보였습니다. 

표류한 - 페리칸 걸리버도 7월 업데이트를 통해 옷을 해적 테마 옷으로 갈아입으며, 그를 도와줄 때마다 랜덤으로 특별한 보상을 준다고 합니다. 걸리버에게서 얻을 수 있는 물건이 더 다양해지는 거네요! 

과거 동물의 숲에서는 플레이어들이 잠수복을 사용하여 수영을 할 수 있었다고 하는데요. 또 수영을 하면서 해파리와 같은 동물을 조심해야 했다고 합니다. 또 바닷속에서 돈을 발견할 수 있었다고 하네요. 과연 이번에도 그럴지 궁금합니다! 

이번 7월 모여봐요 동물의 숲 업데이트를 이후로 그 다음 업데이트는 8월 초로 예정이 되어있으며, 어떤 새로운 콘텐츠가 추가될지는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한동안 조금 질려서 동물의 숲을 안한지 몇 주 됐는데! 이번 업데이트를 계기로 다시 또 열심히 해야겠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