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순이를 위한 드라마

[넷플릭스] 2020년 - 올해 제일 많이 스트리밍 된 넷플릭스 미드&영화 추천 파트 1

by ACE_silver 2020. 9. 28.

안녕하세요~ 코로나 덕에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은 2020년인데요... 벌써 2020년이 3개월가량 밖에 안 남았다니... 정말 충격적이네요ㅠㅠ

그래서 오늘은 2020년, 올해 가장 많이 스트리밍 된! 넷플릭스 미드&영화가 무엇인지 알아보려고해요! 전 세계 사람들이 가장 많이 봤다면 믿고 봐도 되겠죠?

25위 - 헐리우드 Hollywood

넷플릭스 추천 헐리우드

할리우드가 25위를 기록하고 있는데요! 혹시 안 보셨다면 추천드릴게요. 글리, 아메리칸 호러 스토리, 더 폴리티션 등 그 특유의 느낌이 있는 라이언 머피가 프로듀싱했고, 글리의 대런 크리스, 빅뱅이론의 짐 파슨스, 더 폴리티션의 데이비드 코렌스웻이 나오는 시대극?입니다. 할리우드에서 배우로 성공을 하기 위해 남자 주인공, 잭은 여러 일을 가리지 않고 하는데요. 저는 한 이틀 만에 어떻게 일이 펼쳐지는지 궁금해서 다 봤습니다..!

24위 얼터드 카본 Altered Carbon

오 이드라마는 저도 이번에 처음 알게 된 드라마인데요. 줄거리는 250년 전에 죽음으로 봉인된 죄수가 새로운 육체를 얻어 되살아난다는 콘셉트를 갖고 있다고 합니다. 부활의 대가로 비밀과 음모 속에서 살인 사건을 해결하는 내용이라고 하는데! 조만간 보고 리뷰&요약을 올려야겠네요! 

23위 다운 투 어스 윗 잭 에프론 Down to Earth with Zac Efron 

배우 잭 에프론이 이번엔 다큐멘터리에 출연을 했는데요. 건강 전문가 다린 올리엔과 전 세계를 다니며 친환경적이고 지속가능한 라이프 스타일을 찾아 떠나는 이야기입니다. 친환경적인 방법을 찾는 모두가 관심 가져야 할 문제와 인기 있는 배우 잭 에프론의 출연으로 계속해서 상위 스트리밍 랭킹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저도 봐야겠네요! 

22위 머니 하이스트 Money Heist (종이의 집)

현재 시즌 4까지 나온 종이의집/머니하이스트 입니다. 교수라고 불리는 한 악명 높은 범죄자이자 천재가 다른 범죄자들을 모아 금고를 터는 이야기입니다. 돈과 금을 훔치는 역대급 스케일의 범죄 드라마로, 교수라고 불리는 인물과 경찰 사이의 기막힌 두뇌싸움이 보는 재미를 더합니다! 시즌 5도 나올 예정이라고 합니다. 

21위 Waco 와코

실화를 바탕으로 한 미드 와코는 1993년 미국의 주류,담배, 및 총기 소관 당국은 텍사스 주 와코의 외각에 위치한 소규모 공동체를 급습합니다. 이곳은 사이비들이 모여사는 작은 마을이었는데요. 당국 요원들과 이들은 51일 동안 대치를 하면서 총격적을 벌였고, FBI 요원들까지 투입되면서 상황이 마무리 됐다고 합니다. 

실제 사건에 개입한 FBI의 협상가와 생존자의 증언에 따라서 제작된 6부작 시리즈는 본래 사람들이 알고있던 내용과는 조금 다른 진실을 담고 있다고 합니다! 저는 이 리스트 중에 와코를 제일 먼저 보고 싶네요! 

공동 19위 

네버 해브 아이 에버 Never Have I Ever 

네버 해브 아이 네버는 하이틴 미드인데요. 인디안계 미국인인 주인공이 마주하는 일상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오피스, 민디 프로젝트의 민디 캘링이 제작을 맡아 특유의 아웃사이더를 중점으로 극을 이끌어 나가는 식 일 것 같네요! 

투 핫 투 핸들 Too Hot to Handle

넷플릭스 리얼리티 투 핫 투 핸들이 공동 19위를 차지 했습니다. 러브 이즈 더 블라인드와 함께 리얼리티로 대박 친 넷플릭스! 연애 프로그램인데 서로 촬영이 끝날 때까지 스킨십을 하지 않으면 어마어마한 상금이 주어진다!! 는 내용입니다. 영국의 러브 아일랜드와 비슷한 느낌일 것 같네요! 이런 연애 리얼리티 좋아하시면 보시는 거 추천드릴게요! 

18위 워리어 넌 Warrior Nun

주인공 고아 아바 실바는 시체실에서 슈퍼파워가 생긴 채 잠에서 깨게 되는데요. 이는 선택받은 자로 이제 악에 맞서 싸울 운명을 갖고 닥친 시련들을 해쳐나가는 내용입니다! 벌써 시즌 2까지 방영이 되었고 평점 또한 꽤 높은 편 입니다! 초능력이 나오는 이야기를 좋아하신다면 추천드려요! 

17위 리버데일 Riverdale

워낙 유명하고 인기 많은 하이틴 드라마 리버데일이 17위를 기록했습니다. 저는 시즌 2까지 보다가 말았는데요. 인기가 많은 드라마일 수록 시즌이 더 해지면서 좀 이야기가 억지스러운 것들이 있어서 저는 그만 봤는데.. 시즌4까지 나온 상태니! 다시 한번 봐야겠네요! 

그럼 이번 포스팅은 17위에서 마치겠습니다. 다음에 16위부터 1위까지 정리해서 돌아올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