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순이를 위한 음악

팝송 추천 | 따끈따끈 신곡 Shawn Mendes, Camila Cabello - Señorita

by jining_ 2019. 6. 21.

제가 오늘 추천할 노래는
막 3시간 전에 나온 Señorita~~~

노래 진짜 취향 저격이에요🤭
오빠같은 동생(?) Shawn Mendes랑
남미의 떽뛰한 너낌 쩌는 Camila Cabello

크으....진짜... 둘이 듀엣 하다니... 지려따...

노래 딱 첫 소절 듣자마자 와..
카밀라 언니 목소리 떽띠해 주거브러
이 세상 목소리 아니에오
진짜 목소리랑 노래랑 찰떡...❤️

변성기 온 뒤에 낮고 뭔가 허스키(?)해진
션 멘데스 목소리도 진짜 너무 잘어울려오엉옹😭


진짜 꼭 들어보세요
100번 아니 1000000번 들으세여 진짜 너무좋아

뮤비 보면 코피 뽱...ㅋㅋㅋㅋ
둘이 너무 잘어울려.. ​야해... (​취향저격?)ㅋㅋㅋㅋㅋㅋ
​노래랑 뮤비랑 진짜 잘어울려여...
진짜 션 멘데스..존잘.......... 영 리치 톨 앤 핸썸... (​날가져)


이 둘 조합 너무 좋아... 미쳤어ㅠ


뮤비도 100번은 보세요.. 아니 보시게 될꺼에여 ㅋㅋㅋㅋ




알럽잇 웬유 콜미 세뇨리따~
울랄랄랄라~~
한번 들으면 계속 맴 돌아욬ㅋㅋㅋㅋ


아 그리고 그냥 잡다한 지식 중 하나를 공유하자면 ㅋㅋㅋㅋㅋㅋ

가사에서 Land in Miami라고 하자나요

그게 왜 그러냐면 마이애미 지역에 사는 사람들의 대부분이

남미 사람들이고 그래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스페인어를 쓴데요!!ㅋㅋ

그래서 스페인어를 못하면 음식 주문도 못하는 경우도 있데요!! ㅋㅋ

신기하됴 (나만 신기한가)

아무툰..그렇다구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