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와 나의 일상

[맛집추천]홍대 간장게장 무한리필 맛집 홍일품!| 홍대 맛집 홍대 존맛 홍대 간장게장

by jining_ 2020. 1. 20.

홍일품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얼마 전에 간장게장이 너어어무 당겨서 간장게장 무한리필 집 홍일품을 다녀왔어요! 

간장게장 무한리필이면 비린내 많이 날까봐 걱정이기도 하고 개장이 빈약할까 봐 걱정도 되는데 

제가 다녀온 홍대 홍일품은 비린내도 별로 안나고 딱 적당히 짜고 맛있었어요!! 

홍일품

저는 남자친구랑 3번 세트 두 개 시켜서 먹었는데 옆 테이블 사람들은 4번 2번 세트 이렇게 다르게 주문해서 꽃게탕까지 먹더라고요ㅋㅋ 

(왜 나는 그 생각을 못했지...)

간장게장

게가 엄청 크지는 않은데 딱 먹을만 해요!!  게장은 다 먹고 난 뒤에 몇 개 더 달라고 하면 아주머니께서 주세요 ㅎㄹ 

3번 세트 두개가 이 정도예요! 정말 배불리 먹었어요 ㅋㅋㅋ 게는 한두 번 더 네 마리씩 더 시켜 먹었던 거 같아요! 

정말 저렴하고 맛있게 잘 먹고왔던거같아요!! ㅎㅎ 간장게장 끌리는 날에 꼭 한번 가보세요!'

*주의사항(?)이 있다면 간장게장은 몸통이랑 다리까지 다 먹어야 리필해주시고 식사 시간은 90분이에요! 

처음에 90분 안에 다 못먹으면 어쩌지 걱정했는데 한 시간? 만에 다 먹고 나온 거 같아요 ㅋㅋㅋ

그러니까 시간은 크게 걱정 안해도 될 것같습니다!!! ㅋㅋ

저는 평일 점심 좀 지나고 가서 사람이 별로 없었는데 아마 점심이나 저녁 피크 때 가면 사람 정밀 많을 것 같아요! 가게가 엄청 크지도 않아서 일찍 가거나 조오 금 밥때 지나서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한 가지 단점이 있다면 홍대는 홍대인데 홍대에서 좀 멀다는거에요ㅠㅠ 

홍대입구 역 보다는 합정역에서 더 가깝습니다! 그래도 좀 걸어야 해요ㅠ 

근데 가성비로 따지면 그 거리 걸어갈만합니다!! ㅋㅋㅋ 

그럼 저는 다음에 다른 맛집 추천 또는 영화? 드라마? 후기로 돌아오겠습니다!! 

그럼 안뇽

댓글